예전에는 커피는 꼭 따뜻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차가운 아들이 좋다고 할까?한마디로 요즘 저는 얼주가아이라는 거~ 추운 한겨울에도~ 맛있고 시원하게 마시면 너무 좋다고나 할까?
어제 피로가 많아서 시원한 음료가 필요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정말 좋다!특히 나는 원두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라인더로 갈아서 가루로 만들어서 머신이나 메이커에 넣는 편인데 그럴 필요 없어.좋은 제품 웨즈웰!!
구성은 제품 본품, 유리포트, 설명서, 스푼 겸 솔로 아주 간단한 구성으로 편안했다.
부피가 커지지 않기 때문에 어디에나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편리한 것은 물론 나처럼 집에서 사용하기도 편하다.
가정용 커피메이커는 전문가 아니기 때문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보듯 직관적인 다지인으로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전원 버튼도 있고, 원두 가루로 작동할 수 있는 것도 있고, 그리고 나처럼 원두를 사용할 수 있는 버튼도 있고, 원하는 모드에 두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스스로 맛있게 따뜻한 커피를 만들어준다!모드는 Drip/Mild/Strong 세 가지 모드로 선택하면 된다.
물탱크 내부에 수위창을 표시해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두 쉽게 분리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세척할 수 있다.모두~물로 깨끗이 세척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즐거운 점이다.커피머신도 커피메이커도 위생적인 부분이 항상 궁금한데 이 부분에서 깨끗한 관리가 좋다고 생각한다.그라인더를 내장해 그라인더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즉, 원두를 넣으면 분쇄를 하고 커피 추출까지 이루어지므로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반영구 필터가 있어 종이 필터를 넣을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물세탁이 가능해 편하다.유리포트 사이즈도~용량이 적당해서~개인적으로 나는 집에서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사용하기에도 너무 유용하게 사용 중이다.물통에 물을 넣은 뒤 원두를 넣으면 직접 갈아 추출하는 시스템은 정말 편하다.이때 편리한 또 하나~~자신이 추출하는 양과 상관없이 총 5분 이내에 추출할 수 있어 빠르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열판에 커피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누수방지벨그를 설치하여~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커피 추출이 완료되면 자동 보온이 40분이 되지만 자동 보온 시간 4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지기 때문에 안전성 부분도 좋았다.얼주가인 나는~~얼음에 내린 커피를 부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먹었는데 시원하고 커피향까지 좋아 나의 즐거운 오후를 만들어줘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나른한 오후에 원두를 직접 갈아 마시면 그 향의 풍미가 너무 좋아서~~ 조금 졸렸지만 그 졸음도 날려버리는 상황이라 더 좋았다.캡슐형 커피머신도 편하고 좋지만 캡슐형보다 요즘 원두커피를 좋아하는 나에게 딱 맞는 제품!!크기와 부피가 크지 않아 주방 어디에 설치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했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깔끔했다.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커피메이커를 찾으신다면~ 위즈웰 제품은 어떨까 싶은데 저처럼 그라인더 내장형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으니 제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위즈웰 그라인드 커피메이커 앤드립 가정용 커피머신 커피머신 WC4061W : 위드웰[위드웰] 편안한 제품 만드는 위드웰 brand.naver.com우리집은 위드웰 원두머신 덕분에 커피향이 항상 나는걸로!우리집은 위드웰 원두머신 덕분에 커피향이 항상 나는걸로!우리집은 위드웰 원두머신 덕분에 커피향이 항상 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