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동 운전 차가 나오면..택시가 영향을 크게 받자 일반적으로 생각하는데···국내 항공사의 영향이 크겠지… 그렇긴 장거리를 가야 하는데..차에서 혼자 운전할 수 없고..그것에서 국내선을 이용하지만..비행기가 아무리 빨라야..결국…비행장에 가야 할 시각.비행장에서 목적지에 가야 할 시간···절차를 밟아 시간까지 하면…결국……이에 나이 엇비슷한 상황.. 비용도 추가로 걸리고..자신의 차가..전기 자동차라서…이래봬도운영 비용이 적고..자동 운전까지 지원하고… 그렇긴고속 도로를 운전할 때만 해도… 그렇긴자동 운전이 대신한다면… 그렇긴 오히려…… 그렇긴 국내선 비행기에 타는 것 보다..편리하다. 많은 부분에서…이래봬도 그럼 결국…이래봬도 전기 자동차에서 자동 운전까지 잘하면..국내 항공기는 섬에 갈 때만 이용할 수 있고···그 외의 지역에서는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이야기…아~ 무서운데···기술의 발전이..이런 쪽으로 영향을 주네..코로나의 때문에 힘들었는데···검색하고 보니 국내 항공사가 10개 정도 있는 것 같다… 그렇긴 아직…자동 운전 수위가 레벨 2?… 그렇긴한다고..앞으로 더 발전하면… 그렇긴 어려울 것 같지 않나!!![영향도가]자동 운전 전기 자동차 → 주유소 → 정유 회사 → 석유 회사 → 석유 운반자 자동 운전 전기 자동차 → 내연 기관차 → 부품 회사 → 정비소 자동 운전 전기 자동차 → 택시 자동 운전 전기 자동차, 국내 항공사, 국내 여행사, 지역 숙박 업소, 초등 자동 운전 전기 자동차, 국내 항공사 승무원···얼마나 영향이 나오는지… 그렇긴 이것이…승객 자동 운전 차로…이래봬도화물 자동 운전 자동차까지 가면···기차처럼 칙칙폭폭 줄고 갈께요~..물류 비용은 절감되겠지만···택배비가 조금 싸게 될까… 그렇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