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다이어트 뱃살빼기 다이어트 일기 아뵤

우와, 아팠어요.. 편도염으로… 이 편도선 제거수술을 진지하게 생각해야 할 것 같아요.. 편도제거수술을 하면 약 2주간 고생한다는데, 그 와중에도 2주 동안 먹지 않으면 살이 빠질 거라고 생각하는 철없는 달 부장님입니다.. 천안 다이어트.. 다니다보니 자꾸 살이 빠지는 것만 생각하게 됩니다 일단 식사는 못하고 죽을 먹어드렸더니 오히려 다행인가 싶었던 게 식단을 낮에만 지키고 저녁에는 일반식을 하는 이상한 패턴을 가지고 있었으니까…

편도가 아파서 많이는 못먹고…편의점 죽반만 먹는데, 잘 못먹으니까 살을 빼라고 생각하면서, 그리고 대망의 설날을 보냈습니다..설날 차례상 간소화된게 작년 추석부터였나요?하지만 아직 우리 할머니 댁은 차례상 간소화를… 언제쯤 될지

우선 할머니 집에 가서 바로 한우를 먹고

여수 갓김치에 한우 한 장 올려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세요?하지만 나도 못먹는거면 좋겠다 못먹어서 축 늘어진 복실이예요

부침개 종류별로 새우전, 황태전 등등 다양하고 한우도 너무 맛있고.. 제어불가..먹는 걸 참을 수가 없었어요 뱃살을 빼야 하는데 왜 그래?설날에는 떡국도 먹었습니다.

떡국이 너무 예쁘죠? 헤헤 아침 밥상인데 아주 푸짐한 삼색나물에 직접 담근 전 아보카도 샐러드!

이건 친척 오빠, 여자친구가 광주 주문 케이크를 만드는데 명절 선물용으로 아주 예쁜 디저트를 만들고 있대요 그래서 이렇게 할머니 선물로 하나 가져온 거예요.너무 예쁘고 맛있어서 두개나 먹었어요.. 뱃살 빼기가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매번 명절마다 가는 팥칼국수 맛집입니다.

화순에 있는 맛집으로 방송 출연도 했던 휴일에 꼭 가기 때문에 연 2번은 꼭 가는 맛집입니다.

우리밀성 팥죽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236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집밥이 너무 길었던 명절이니까 계속 먹고 자고 쉬어~!저녁에는 산낙지랑 전복이랑 갈비랑 우행.. 또 다른 아침에는 아보카도 샐러드 가득! 그래도 저 식이섬유 많이 먹었군요.그런데 제가 또 이렇게 먹기만 하는 게 죄책감이 들어서 물도 잘 먹고 할머니 집이 16층인데 계단으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했어요.정말 돼지처럼 먹고 자는 것만이 아니었던 천안이엣 성공한다!하지만 아직 설날이 끝나지 않았어요..고향 여수에 가서 여수 한우마을 한우를 우물우물 먹어요!제가 여수에 가면 아버지는 항상 생선이나 한우를 사주시는데, 생선가게가 마침 문을 닫았거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고기를.. 생선을 먹었더라면 조금 적었을지 죄책감이에요.. 아, 모르겠어요. 우선은 설날이니까 먹어봅시다 복을 많이 받아야하는 날이잖아요 그 복이 먹을 복은 아닐텐데..아, 그런데 여기 고기 진짜 좋던데요?진짜 미치겠다 사진도 또 먹고싶다. 뱃살 안 빼?이거 먹방 포스팅은 아닌데 음식이 가득하네너무 심하다여수 핫플레이스 카페도 다녀왔어요 양심적으로 제가 디저트를 안먹었다면 늦게 들어가서 디저트 매진이라 다행이다.정말 아무생각없이 먹고 지낸 설날.. 안녕..이제 쉬는 날도 끝의 일상으로 복귀해야 할 시간입니다. 그리고 또 천안 다이어트를 하러 왔어요 여기 왔어요.. 뱃살, 팟쇼!떨리는 마음에 방문을 점점 이곳을 잘한다고 소문이 나기 시작했는지는 제가 꾸준히 올리는 천안 다이어트 일기 댓글로 문의가 오곤 합니다 어디인지 직접 말씀드릴 순 없지만 천안 제로팟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사람이 많아져서 기다리는 시간도 있고 사진도 조금은 눈치보면서 찍고 있어 ㅋㅋㅋ가운으로 갈아입고 인바디 대기중 이렇게 또 먹기만 하니까 살 뺄 시간이 어디있어..라고 생각하면 정말 땡땡이 틀렸어요!!인바디 한번 볼까요!인바디 기계가 출력이 안되서 다시 껐다가 올라갔어요!그래서 두 번 찍혔어.근데 두번이나 몇번이나 빠졌네?? 아니, 그렇지..빠져야지..빠질리가 있어..아니, 빠질리가 없는데…내가 천안 다이어트 여기 안 다녔어.몸무게가 줄었어요 정신이 없어요. ㅋㅋㅋ진짜 그렇게 먹고 살빠졌어?저번에 한 번 살 쪘다가 다시 내려갔어요 진짜 제가 못 믿으니까 직전의 인바디표랑 또 비교를 하는데지난번에 비해서 내장지방 수준도 8에서 7로 떨어지고 체지방률도 32.9에서 32로 떨어졌습니다. 거의 1% 빠진 결과, 이게 무슨 결과지?아직 체지방률이 높은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마른 게 신기한 상황이죠?저렇게 음식을 다 먹고 빠졌다고?생각하시죠? 천안 다이어트 최강자다. 저는 우하하그리고 뱃살 빼는 것도 성공입니다. 이거 보세요 당당하게 뱃살 빼는 데 성공해서 이렇게 까버렸어.. 아직 멀었지만 헤헤 천안이다 다이어트 뱃살 빼는 건 제가 제일 잘하는 게 아니라 정말 이곳을 알게 돼서 너무 감사해요.또 감사하고 있습니다.. 헤헤… 앞으로 남은 회도 열심히 해서 50kg 초반까지 빼놓자.제 목표는 52키로입니다!49kg면 너무 좋은데 일단 현실적으로 생각할까?그리고 이번 여름 비키니 꼭 입어야지.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는 더 크다는 걸 매번 알면서도 천안하다 이엣의 도움이 없었다면 제가 지금까지 이렇게 오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천안지방분해주사를 놔봤어.복부 감량해보자!정말.. 때가 왔다.. 역대 최고체중을 또 찍어버렸어요.. 원래 서울에 살때 지방분해주사를 계속 맞고… m.blog.naver.com이때가 첫 번째였는데 진짜 뱃살을 꽁꽁 싸서 찍은 사진만 봐도 나는 정말 지금 너무 만족스럽다.만족은 만족! 방심은 금물! 정말 조금만 더 하자! 아별아 꼭 성공하자오늘도 저녁 약속이 있는데 글을 쓰면서 다시 한번 다짐하는 달 부장님입니다.. 저에게 힘을 주세요.힘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