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영양제로 우리 아이 키높이 신경 써요!

저도 남편도 키가 큰 편이기 때문에 아이의 키가 또래보다 조금 작아도 성장에 대해서는 별로 걱정하지 않았는데, 얼마 전 친구들을 만나서 이야기하다 보니 초등학생 보충제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친구들도 큰 편인데 아이가 작아서 성장검사를 해봤더니 왠지 부모만큼 큰 키가 예상되지 않는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듣자 저도 갑자기 걱정이 되어 초등학생 보충제를 바로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당장 성장 검사를 받기에는 아직 조금 젊으신 것 같으니 일단 먹을 것을 더 신경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아이클타임이라는 영양제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무려 1초에 1포씩 판매되며 82%의 재구매율을 자랑한다고 하니 우리 딸도 한번 먹여보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외에도 누적 고객이 79만 명에 소비자 평가, 품질 만족도, 고객 선호 지수 1위를 차지한 업체라고 하니 사람들이 선택할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선택하게 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국내 최초로 키 성장과 함께 안정 등을 인정받은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딸이 사촌들도 다 크고 부모님도 크니까 자기도 당연히 클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저희 부부 둘 다 어렸을 때부터 또래보다 큰 편이었는데 딸은 전혀 정반대로 또래보다 조금 작은 편이거든요.

만약 키가 부모나 사촌만큼 크지 않다면 얼마나 실망할까요? 다 커서 그런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만약을 위해 미리 키가 커지도록 하는 초등학생 보충제를 먹이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다가 식약처에서 키 성장에 대해 인정한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니까 부모 입장에서는 더 믿고 먹일 수 있겠죠?

게다가 6년근 홍삼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른들도 자주 먹는 홍삼인데 아이들한테는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도 몸이 안 낫거나 조금 피곤하다고 생각하면 잘 먹잖아요. 나도, 남편도 매일 먹고 있기 때문에, 차제에 우리 딸도 돌봐줘야 해요! 솔직히 어른들도 매일 일하고 회사 다니느라 바쁜데 요즘 아이들도 얼마나 바쁜가요? 학교도 다니고 학원도 다니고 이것저것 활동도 하고…보통 어른들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우리 딸을 보면 한번씩 피곤해집니다. 홍삼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같이 먹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칼슘 성분도 들어 있다고 하는데 칼슘이 키에 도움이 되는 건 아시죠? 키가 잘 자라기 위해서는 칼슘이 필요한데 칼슘이 치아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치아도 유전성이 강하다고 들었는데 저는 그렇게 치아가 좋은 편이 아니라서 이렇게라도 챙겨주셨으면 좋겠어요. 또 치아 건강이 평생 건강이라고 하잖아요. 평소에 열심히 관리는 해주고는 있지만 건강은 여러 가지로 갖추고 있으니까 나쁠 건 없네요. 또한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도 필요하기 때문에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초등학생 영양제로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또 아이클 타임을 하나만 먹이기에는 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저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부모님들이 많으신지 밸런스 타임이라는 멀티비타민도 같이 먹이시는 분들이 꽤 계시다고 합니다. 아이클 타임과 밸런스 타임의 조합이라면 우리 딸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을 모두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밸런스 타임은 16가지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 딸에게 안성맞춤인 초등학생 영양제라고 생각했거든요.비타민 A, 비타민 D,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등이 포함된 균형 타임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각종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D눈과 피부 건강을 염려만 아니라 혈액의 생성에도 도움이 됩니다.프레드 아이클 시간으로 건강 조심할 수 있었지만, 균형 시간으로 실어 주면 더 좋아요?그 외에도 아연이 들어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갖추어 줍니다.최근 환경이 더 나빠진 탓인지, 외부 환경에 민감한 아이가 많잖아요.우리 아이도 그렇습니다.아토피도 있는데다 피곤하거나 힘들면 기침을 하고 감기 걸리기 때문에 항상 걱정입니다만, 이렇게 돌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그것에 초등 학생의 영양제로 유명한 만큼 아이들이 마시기 쉬운 제제와 맛이라 잘 생각해서 만들었다고 느낍니다.부모님과 아시죠?아이들은 조금만 이상한 얼굴을 하고 조금만 이상한 맛이 나면 거들떠보지도 않는다.부모 입장에서는 정말 복장이 폭발하는 것입니다.그럭저럭려고 해도 절대로 먹지 않어서 어떤 맛이 날지는 너무나 소중합니다.우리는 아이 쿠르 타임은 겔 편이라 아이스크림 대신 냉동실에 넣어 두고 셔벗게 만들어 먹이고 있습니다.스틱을 짜서 먹였더니 처음에는 아이가 좀 흘리기도 했지만, 계속해서 요즘은 잘 먹더라구요특히 얼리고 주면 정말 아이스크림 같다고더 잘 먹습니다밸런스 타임은 초코맛이라서 그런지 더 기뻐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딸도 이거 초등학생 보충제인 줄 모르고 먹고 있어요. 간식인 줄 알고 하루에 두 번 먹는데 별로 먹이지 않으려고 일부러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따로 챙겨놨어요. 분말 형태로 뜯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까 편하고 맛있어서 난리예요. 아이클 타임과 마찬가지로 하루에 두 번 먹이기 때문에 우리는 세트로 아침 저녁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영양제라고 하는 것은 성장기에 맞춰서 먹여야 하기 때문에 다시 사춘기에 접어들면 다른 것으로 바꿔야 한다고 생각하겠죠. 또 그때가 되면 무엇을 먹여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이번에 아이클타임에 유산균 제품을 새로 출시했다고 해서 구매해봤거든요!요즘 장 건강이 면역력이라는 말 아시죠?밸런스 타임처럼 분말 상태였는데 이게 포도맛이었거든요. 요즘은 초등학교 영양제만큼 유산균도 아이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아이클타임 유산균도 같이 챙겨주고 있는데 아이들도 잘 먹어서 다행이에요.키부터 면역, 뼈 건강에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이제 다른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앞으로 우리 딸도 한 학년씩 올라갈 때마다 치열한 입시경쟁에 지치는 날이 계속되겠지만 꾸준히 먹이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신경써줘야 합니다. [아이클 타임 최저가로 구입하면?]

error: Content is protected !!